부서 | 공표 대상 정보 | 공개 범위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방법 | 공개위치 (홈페이지 경로)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무운영부 055-932-4695 |
주요학사일정 | 연간주요학사일정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교육과정운영 |
주요학사일정 | 월별주요학사일정 | 월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학사일정 | |
일과운영계획 | 전체 | 수시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교육과정운영 | |
학교현황 | 학생?교직원 현황,시설물 현황 등 | 수시 |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| 홈페이지 | 학교소개/학교현황 | |
학과현황 | 전체 | 수시 |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| 홈페이지 | 학교소개/학교현황 | |
교육과정관련 가정통신 | 전체 | 수시 | 자료발생후 3일이내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교육과정운영 | |
주5일 수업제 관련자료 | 기본계획, 업무추진 | 수시 | 자료발생후즉시 | 홈페이지 | 교수-학습활동/부서별자료실 | |
학교규칙(규정) | 학칙, 생활규정,상벌규정 등 | 연1회 | 개정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규칙 | |
신입생 전형방법및 시행계획 | 전체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진학/입학/입학안내 | |
학교교육과정운영계획 | 전체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교육과정운영 | |
전입학 처리 | 전입학 처리규정.절차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진학/입학/전입학안내 | |
신입생 전형공고 | 공고문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진학/입학/전입학안내 | |
1교1특색운영 | 전체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교수-학습활동/부서별자료실 | |
정보통신윤리교육계획 | 전체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교수-학습활동/부서별자료실 | |
교육정보화 운영계획 | 전체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교수-학습활동/부서별자료실 | |
교육연구부 055-932-4695 |
교내외시상 및 학교행사 | 기본계획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
각종경시대회 | 기본계획 | 수시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방과후학교운영 | 기본계획 | 연1회 | 3월 | 홈페이지 | 교수-학습활동 /방과후활동 | |
학교축제 | 기본계획 | 수시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동아리활동 | 교육안내 | 연1회 | 3월 | 홈페이지 | 학생활동/동아리방 | |
과학의 달 행사 | 기본계획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평가관리규정(기준) | 기본계획 | 수시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규칙 | |
수행평가 연간계획서 | 교육안내 | 연1회 | 기준변경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규칙 | |
인성안전부 055-932-4695 / 급식소 055-932-3965 |
학생생활지도기본계획 | 기본계획 | 연1회 | 3월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
학생회 회칙 및 선거규정 | 전체 | 연1회 | 개정 즉시 | 홈페이지 | 학생활동/학생회 | |
금연운동 | 기본계획 | 연1회 | 3월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학교폭력예방 및 대책 | 기본계획 | 연1회 | 3월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학생수련활동 | 기본계획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수학여행 | 기본계획(장소ㆍ일시ㆍ학부모부담금 외)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성희롱예방교육 | 기본계획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약물?오남용 예방 홍보 | 기본계획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봉사활동운영 | 기본계획 | 연1회 | 3월 | 홈페이지 | 학생활동/봉사활동 | |
학교보건교육 | 기본계획 | 수시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학생종합 건강검진계획 | 검진기관명, 대상,검사항목 | 연1회 | 3월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 |
학교급식운영계획 | 전체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급식안내 | |
급식모니터링 운영 | 기본계획 | 수시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급식안내 | |
급식소위원회 운영 | 기본계획, 활동사항 | 연1회/수시 | 심의의결후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급식안내 | |
학교급식 식단 구성현황 | 전체 | 매월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급식안내 | |
학교급식 기호도 조사 | 기본계획, 조사결과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급식안내 | |
학교 급식품 계약현황 | 계약업체명, 계약방법,내용, 금액 등 | 매월 | 계약체결후10일이내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급식안내 | |
쇠고기 유전자 및식재료, 식기구 세균검사결과 | 전체 | 분기별 | 검사결과통보후 5일이내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급식안내 | |
저소득층 자녀급식비 지원계획 | 전체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마당/학교급식안내 | |
행정실 055-932-6497 |
학교 예ㆍ결산 현황 | 전체 | 수시 | 심의확정후10일이내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방/학교회계예결산 |
학교운영위원회 | 구성현황(위원구분,성명, 성별,자녀학년 등) | 연1회 | 구성후 즉시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방/학교운영위원회 | |
학부모경비 부담사항 | 전체 | 수시 | 자료발생후10일이내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방/학교회계예결산 | |
사업성업무추진비 | 집행일자, 내역,금액, 집행방법 | 매월 | 자료발생후10일이내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방/업무추진비공개 | |
학교발전기금운용 | 결산현황 | 연2회 | 10월,4월 | 홈페이지 | 정보공개방/학교발전기금 | |
학비감면지원 | 기본계획 | 연1회 | 계획수립후 즉시 | 홈페이지 | 학교소식/공지사항 |